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일반 자료

Vroot.apk 녹스 우회하여 루팅가능 프로그램.(PC/APP한글화)


Vroot.apk 녹스 우회하여 루팅가능한 툴. 한글화 앱

 


4.3 업데이트와 더불어 녹스로 인한 많은 얘기들이 나오고있는중에..

녹스워런티를 우회하여 루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나왔네요.

일단 노트3는 맛클의 "운우wOOnOO"님께서 테스트하여 워런티 안깨지고

정상적으로 루팅이 되는걸 확인하셨네요.

노트3 유저분들은 위험을 무릎쓰고 테스트해주신 운우wOOnOO님께 감사드려야겠습니다^^



 




제 S4는 이미 워런티가 깨져있는 상태라 따로 테스트는못해봤네요..

혹시나 테스트 해보실분은 해보시길..^^;;; 뒷일은 감당 못합니다.

아무튼... 이멋진툴이... 깔아보니.. 죄다 중국어네요;;

뭐 간단간단한 메뉴들이기는 한데.. 이왕이면 한글이면 더 좋겠죠^^

 설치해보니... 루팅 말고도... 시스템 최적화 기능들도 있네요..

뭐 나쁘진 않은거같습니다..


PC클라이언트 다운로드

VRoot_1.7.2.4200_Setup.exe


한글화 패치 다운로드

rootres.zip

한글화 패치는 위의 첨부파일을 받으셔서 압축풀지않고 그냥 그대로,

설치폴더에 덮어주시면 됩니다.

예 C:\Program Files(x86)\VROOT\



일단 pc용 프로그램 설치하시고 루팅하시면 폰에 system/app/Superuser.apk이 깔립니다.

이 파일을 아래 파일로 받아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Superuser.apk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ViewON" 한번씩

클릭해주시고 응원의 댓글들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