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일상 정보

버스커버스커 2집 음원차트 상위권 독점 / 처음엔 사랑이란게 듣기


버스커버스커 음원차트 상위권 독점 / 처음엔 사랑이란게 듣기



어제 잠자리에 들기전에.. 포털사이트를 보니 "버스커버스커"가 검색어 1위더군요...

뭐지... 앨범 새로나왔나? 하는 생각에 클릭해보니 2집 앨범이 발매됐더군요..

예전에 나온곡들도 개인적으로 좋았다는 생각이 있어서 타이틀곡만 후딱 들어보고 잠들었습니다.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정말 듣기 좋네요^^

전 사실 막귀에다가... 음악적으로도 문외한이기때문에... 그냥 듣기좋으면 좋은거다. 요런 생각입니다 ㅋ




장범준의 목소리는 많이 들어도 질리지않고, 약간 무덤덤하게 부르는듯한 담백한 목소리가

애절하게 들리기도 하고.. 이런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인거 같습니다.

이번 타이틀곡도 보컬 장범준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느낌이... 듣기 좋더라구요.. 몇번 다시 듣다가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멜론 차트를 보니.... 이건?? 아예 1위부터 9위까지 전곡이 상위권을 독점했더군요;;;

공개 하루만에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독점하고 있다고하네요;;

덕분에....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온 임창정의 "나란놈이란" 10위로.....;;;;;







그리고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여주인공을 보고 처음 어디서 많이 봤는데...하고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버스커버스커 뮤비 여주인공 손수현.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정말 아오이 유우랑 이미지가 상당히 비슷하네요;; 

버스커버스커와 덩달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손수현도 계속해서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네요.






이번 앨범의 전곡을 보컬 장범준이 작사,작곡을 했다는데....

예전 슈스케를 보던때와 비교해보면 정말 많이 성장했단 생각이 듭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 중에선 음악적으로, 대중적으로 가장 성공한 가수 중 하나인거같네요.

이건 어디까지나 음악에 문외한인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과연 버스커버스커의 거침없는 음원차트 올킬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아침부터 그냥 잡담 좀 해봤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ViewON" 한번씩

클릭해주시고 응원의 댓글들도 남겨주세요^^